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생활정보

4대보험계산기 사용법, 알아보세요!

by :):) 2016. 11. 12.

일반적으로 기업에 근무를 하고 있는 직장인분들은 4대보험에 가입을 합니다
그리고 월급을 받을 때 자동으로 공제를 한 후 받게 됩니다

급여에 따라 다르게 책정이 되는데 미리 확인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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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대로 된 금액이 공제가 되는지 계산을 할 수 있습니다

4대보험 계산기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!

 

 

 

 

자주 이용하시는 포털사이트에서 국민연금공단을 검색합니다

 

 

 

 

 

내연금알아보기와 국민연금 계산, 요율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

홈페이지를 클릭하여 접속을 합니다

 

국민연금공단 홈페이지에서 스크롤을 밑으로 내립니다

 

 

 

 

하단에 있는 알아보기의 4대보험 계산기를 클릭합니다

 

 

 

 

새로운 창이 열리며 연금, 고용, 국민건강과 산재보험료를 각각 해볼 수 있습니다

신고소득월액을 입력하고 계산하기를 클릭하시면 결과가 나옵니다

 

 

 

 

저는 임의의 금액을 넣고 계산을 해봤습니다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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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금은 근로자와 사용자가 각각 반씩 부담을 합니다

 

 

 

 

고용보험료는 근로자수에 따라서 보험료가 다르기 때문에

정확히 선택을 한 후 신고소득월액을 입력하고 계산을 합니다

 

 

 

 

 

국민건강보험 역시 소득월액을 입력한 후에 계산하기를 클릭하시면

구분에 따라서 요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

산재보험료는 기업에서 부담을 하는 것입니다

 

이상으로 4대보험 계산기 사용법에 대해 살펴봤습니다

미리 확인해보시고 급여를 받으실때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