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생활정보

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 발급 방법

by :):) 2017. 8. 29.

개인사업자를 가지고 사업을 하시는 분들은 일년에 부가세 신고를

두 번을 한 후 종합소득세를 납부하고 있습니다

그리고 경우에 따라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 서류가 있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

 

요즘에는 인터넷으로 대부분의 서류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

오늘은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 발급 방법을 확인해보겠습니다

 

 

 

민원24 홈페이지에서 발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

 

 

 

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을 한 후 홈페이지로 접속해주세요

보통 국세청에서 업무를 많이 보는데 이번에는 민원24 입니다

 

 

🔥 면적 평수 계산 용어 안내

🔥 대한상공회의소 자격증 조회 방법

🔥 skt 데이터 함께쓰기 이용 안내

🔥 택시 요금 계산기 사용방법

🔥 설민석 한국사 무료강의 보는 방법 정리

🔥 운송장번호 조회 하는 방법

 

 

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상단에 검색창이 있습니다

 

 

 

 

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을 검색하여 찾는게 편리합니다

검색창에 부가가치세를 입력하고 검색을 합니다

 

 

 

 

그럼 인터넷 민원 신청 목록이 나오게 됩니다

두 번째에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 신청 메뉴가 있으니 선택해주세요

 

 

 

 

신청방법은 인터넷과 방문이며 수수료는 무료입니다

그리고 바로 출력하여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

 

 

🔥 면적 평수 계산 용어 안내

🔥 대한상공회의소 자격증 조회 방법

🔥 skt 데이터 함께쓰기 이용 안내

🔥 택시 요금 계산기 사용방법

🔥 설민석 한국사 무료강의 보는 방법 정리

🔥 운송장번호 조회 하는 방법

 

 

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

 

 

 

로그인을 해주셔야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 발급이 가능합니다

아이디 혹은 공인인증서로 로그인을 합니다

 

 

 

로그인을 하셨다면 신청서 작성페이지가 나옵니다

사업자등록번호, 전화번호, 휴대폰, 이메일 정보를 입력한 후

사용용도와 제출처, 과세시간을 선택하시고 주민등록번호 공개여부와 수령방법, 발급 수량을

정하시고 민원신청하기를 선택하시면 발급이 끝이 납니다

 

지금까지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 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

간단하게 할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